금암1동 자전거동호회(회장 김영수), 5월 정기 라이딩 행사

“환경보전·건강을 위해 함께 자전거 탑시다!”

[금암1동=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7:25]

금암1동 자전거동호회(회장 김영수), 5월 정기 라이딩 행사

“환경보전·건강을 위해 함께 자전거 탑시다!”

[금암1동=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0/05/21 [17:25]

 

[사진] 21일(목) 금암1동 자전거동호회(회장 김영수) 회원 20여명 참석해 5월 정기 자전거 라이딩 행사 개최© 전북뉴스

 

전주시 덕진구 금암1동(동장 윤준섭) 자전거동호회(회장 김영수)에서는 21일(목) 회원 20여명과함께 5월 정기 자전거 라이딩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의 라이딩 구간은 금암광장에서 출발하여 추천대교, 익산장수고속철교를거쳐 다시 금암광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12km 코스로, 이날 회원들은 전주천~만경강을 따라 라이딩을 즐기며, 초여름 꽃이 만발한 강변의 정취를 만끽했다.

 

김영수 금암1동 자전거동호회 회장은 “자전거 이용은 건강을 위한 운동수단이자,대기오염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교통수단.”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자전거 전용도로가 더욱 확대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자전거 타기 좋은 도시 ‘전주’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금암1동 윤준섭 동장은 “많은시민들이 자전거 타기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암1동 자전거동호회는 회원들 스스로 건강을 생각하고,환경보호를 위해 자전거를사랑하는 사람들로 구성되었으며, 전주시민이면 누구나 동호회에 가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