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호남고속도로 녹두장군 휴게소 내 농특산물 홍보판매장 ‘새 단장’

울외장아찌·귀리 등 지역 내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 판매

[정읍=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11:14]

정읍시, 호남고속도로 녹두장군 휴게소 내 농특산물 홍보판매장 ‘새 단장’

울외장아찌·귀리 등 지역 내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 판매

[정읍=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입력 : 2020/06/25 [11:14]

정읍시청


[전북뉴스] 정읍시가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홍보를 위해 마련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 녹두장군 휴게소 내 농특산물 홍보판매장을 새롭게 단장했다.

시는 홍보판매장의 노후화된 간판과 지붕 등을 깔끔하게 단장하고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농특산물 홍보판매장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울외장아찌와 복분자 진액 등 가공식품과 체리와 귀리 등 계절 농특산물을 전시 판매한다.

지역 농업인이 직접 생산한 농특산물과 가공된 특산물을 엄선해 지역 농특산물의 대외적 이미지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식당과 편의점 등 관광객이 접근하기 편한 위치에서 농특산물 판매와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는 이번 새 단장을 계기로 정읍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정읍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임은 물론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지 농수산유통과장은 “정읍 내장산 행복장터내 판매장에 오면 다양한 농특산물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며 “지역 농특산물 판매와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