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새일센터, 일자리창출 직업교육훈련

웹디자인 사무원 양성과정”개강식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1:10]

김제새일센터, 일자리창출 직업교육훈련

웹디자인 사무원 양성과정”개강식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0/06/26 [11:10]

김제시청


[전북뉴스]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한국폴리텍대학 김제캠퍼스와 함께, 26일 교육생 20명과 새일센터 직원등이 참여한 가운데, 2020년 국비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 ‘웹디자인 사무원 양성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이번 “웹디자인 사무원 양성과정”은 한국폴리텍대학 김제캠퍼스 전산교육장에서 진행되며 9월 3일까지 총 200시간 동안, GTQ 포토샵, GTQi 일러스트, DIAT 멀티미디어 제작 과정을 수강하게 된다 이번 교육은 기업에서 홈페이지 관리, 온라인 컨텐츠 관리 등 사무업무에 그래픽 작업이 많아지면서 필수 직무기술인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 포토샵 활용기술을 습득해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훈련을 진행하고 교육 수료 후 6개월간 사후관리로 취업 및 직장생활 적응을 돕는다.

소연숙 센터장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편집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사진 이미지 편집 및 동영상 제작능력을 배양하고 지역산업 현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취업의 기회를 갖는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기는 바란다’고 전했다.

김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김제시 보건소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에게 취업 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쉽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