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운수종사자 보수교육 실시

올바른 주정차 문화 정착 홍보 병행

[부안=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1:38]

부안군, 운수종사자 보수교육 실시

올바른 주정차 문화 정착 홍보 병행

[부안=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0/06/26 [11:38]

부안군청


[전북뉴스] 부안군은 26일 부안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전북도 교통문화연수원이 주관한 운수종사자 보수교육을 관내 운수종사자 235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시청각 교육과 함께 교통약자 인식개선 및 친절서비스, 교통사고 보험처리 이해, 안전운전 및 교통관련 법규, 효과적인 소통법 등 전문 강사진의 강의로 진행됐다.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과 열 체크, 손 소독 등 방역 및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이뤄졌다.

특히 군은 오는 7월 1일부터 고정형 및 이동형 차량을 이용한 불법 주정차 단속 실시에 대한 운수종사자들의 적극적인 협조 및 홍보를 당부했으며 올바른 주정차 문화 정착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요청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보수교육을 통해 운수종사자들의 역량을 강화해 선진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군민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친절한 교통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통영시, 2020 특별 여행주간 기념, 해상택시로 떠나는 "통영밤바다 야경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