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020년 상반기 퇴임식 개최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인생 2막을 응원한다’

[고창=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09:20]

고창군 2020년 상반기 퇴임식 개최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인생 2막을 응원한다’

[고창=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입력 : 2020/06/29 [09:20]

 

고창군청


[전북뉴스] 고창군이 29일 오전 1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상반기 퇴임식을 열었다.

퇴임식을 통해 평생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에 헌신해 온 이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영예로운 퇴임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이명수 생태환경과장 등 총 10명과 함께 공로패 및 롤링페이퍼 전달, 퇴임 축하 동영상 상영, 군수님과 의장님의 인사말씀, 후배공무원의 합창,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하는 퇴임식이 진행됐다.

이번 상반기 퇴임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 전 발열체크, 손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를 필수착용 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반평생을 오로지 공직에 몸담고 고창군을 위해 헌신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퇴임으로 공직을 떠나지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2회 김환태 청소년 문학상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