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국가보훈대상자 ‘나라사랑 이야기’ 영상 제작·배포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연수구=전북뉴스] 남순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1:55]

연수구, 국가보훈대상자 ‘나라사랑 이야기’ 영상 제작·배포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연수구=전북뉴스] 남순우 기자 | 입력 : 2020/06/29 [11:55]

 

국가보훈대상자 ‘나라사랑 이야기’ 영상 제작·배포


[전북뉴스] 연수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대상자들의 공훈과 삶의 회고가 담긴 ‘나라사랑 이야기’ 영상 콘텐츠를 제작·배포했다.

이번 영상은 국가보훈대상자들에게는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구민들에게는 지역 내 보훈인물을 널리 알려 그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제작됐다.

영상 제작에는 국가유공자 서만섭님, 박성권님, 장익향님과 전몰군경 미망인회 이진선님이 참여했다.

영상은 연수구 복지정책과와 마을자치과가 협업해 애니메이션, 미니다큐, 인터뷰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됐다.

연수마을TV, 연수구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배포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원격수업을 진행 중인 관내 초·중·고등학교에도 학습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됐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보훈인물을 널리 알리고 미래세대를 위한 귀중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