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장애인체육회, 2020년 첫 이사회 개최

[부안=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2:46]

부안군 장애인체육회, 2020년 첫 이사회 개최

[부안=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0/06/29 [12:46]

부안군 장애인체육회, 2020년 첫 이사회 개최


[전북뉴스] 부안군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6일 부안컨벤션웨딩홀에서 2020년 첫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당초 예정보다 늦게 개최하게 된 이번 이사회에는 장애인체육회 회장인 권익현 부안군수를 비롯, 장애인체육회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방지를 위해 회의장 소독 및 참석자 마스크 착용, 이격거리 준수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키며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장애인체육회 규약 개정 및 사무국 운영규정 제정안, 2020년도 사업계획 예산안 등을 심의하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대응한 안전한 장애인 체육활동 방안 등을 심도있게 논의됐다.

장애인체육회는 올해 장애인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장애인생활체육지도자를 활용해 론볼, 보치아 등 5개 종목의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고 각종 대회 참가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익현 회장은 “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장애인 체육의 저변을 크게 확대할 수 있도록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장애인 전용 체육관 건립 등 장애인 체육복지에 부안군이 적극 앞장설 계획 이라고”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