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친절한 남원시청 만들기 시민들 감동

이환주 시장, 시민들로 부터 칭찬받은 직원 15명 격려

[남원=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2:50]

매우 친절한 남원시청 만들기 시민들 감동

이환주 시장, 시민들로 부터 칭찬받은 직원 15명 격려

[남원=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입력 : 2020/06/29 [12:50]

 

매우 친절한 남원시청 만들기 시민들 감동


[전북뉴스] 매우 친절한 남원시청을 만들어가고 있는 남원시에 공무원들의 친절 마인드가 확산되고 있다.

남원시는 29일 오전 시장실에서 시민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친절직원 15명을 격려하고 기념품으로 소정의 남원사랑 상품권을 전달했다.

칭찬사연 일부를 살펴보면 “어른신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해 더욱 배려해주고 따뜻하게 맞이해주어 감사하다”, “출소 후 어려워진 가정형편을 가족보다 더 살펴주어 가슴 뭉클한 벅찬 감동에 눈물이 맺힌다” 등 각각의 사연마다 감사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이밖에도 친절직원 모두 민원응대 과정에서 각각 친절하고 좋은 인상을 안겨 주어 시민의 칭찬을 받았다.

접수된 칭찬사연은 친절분위기 확산을 위해 전 직원에게 공유하고 분기별로 칭찬받은 직원을 시장이 직접 격려하고 있다.

이환주 시장은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로 칭찬을 받은 직원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격려하고 지역사회 전체에 친절분위기를 확산시켜 시민이 행복한 남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통영시, 2020 특별 여행주간 기념, 해상택시로 떠나는 "통영밤바다 야경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