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지역‘강원관광 설명회’개최

부산.경남지역 여행사 및 부산관광협회, 부산관광공사, 테웨이항공 등 참석

[강원도=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5:04]

부산·경남지역‘강원관광 설명회’개최

부산.경남지역 여행사 및 부산관광협회, 부산관광공사, 테웨이항공 등 참석

[강원도=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입력 : 2020/06/29 [15:04]

 

부산․경남지역「강원관광 설명회」개최


[전북뉴스] 강원도는 부산·경남지역 여행사를 대상으로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원관광 설명회를 29일 부산 앰버서더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 번 강원관광 설명회는 시군과 도내 리조트가 참여해 관광상품 및 각종 인센티브 지원조건 등을 현지 부산·경남지역 여행사에게 설명해 보다 많은 부산.경남지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추진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해외여행 수요가 국내여행으로 전환되는 상황에서 포스트 코로나 대응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관광업계의 코로나19 피해 조기극복을 지원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티웨이 항공 양양↔김해 취항에 따른 노선 홍보도 병행 추진했으며 티웨이 항공 정홍근 대표가 참석해 강원관광과 티웨이 항공의 협력을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도는 부산.경남지역 도민들에게 강원도의 빼어난 관광자원과 각종 인센티브 등을 홍보함으로써 부산.경남지역 관광객의 강원도 방문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강원도는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소규모, 가족단위 관광객 유치를 위한 시책과 함께 타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한 단체 관광객 모객 등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2회 김환태 청소년 문학상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