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향진 소방위,‘제47회 소방안전봉사상’수상

세종소방본부 소속 화재예방·상황관리 분야 베테랑

[세종특별자치시=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6:27]

안향진 소방위,‘제47회 소방안전봉사상’수상

세종소방본부 소속 화재예방·상황관리 분야 베테랑

[세종특별자치시=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0/06/30 [06:27]

안향진 소방위,‘제47회 소방안전봉사상’수상


[전북뉴스]세종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 안향진 소방위가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헌신한 소방공무원에게 주어지는 ‘제47회 소방안전봉사상’을 수상했다.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가 주관하는 소방안전봉사상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헌신한 소방공무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1974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안향진 소방위은 지난 2005년 임용된 후 각종 화재, 구조·구급 재난현장 중심에서 활동, 화재예방 및 상황관리 분야 베테랑이다.

안 소방위은 지난 2020년 2월 새벽 공장 화재 시 상황관리 역할에 최선을 다해 피해 최소화 하고 화재예방 안전대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솔선수범하는 모범대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안 소방위은 “그동안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소방공무원으로서 주어진 역할에 충실했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사명감을 갖고 시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전주시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영이)삼계탕 어르신 600세대에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