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SK이노베이션과 지역농산물 소비위해 손잡았다.

서산6쪽마늘 1천만원 어치 구입 취약계층 전달키로

[서산=전북뉴스] 남기범 기자 기 | 기사입력 2020/06/30 [06:41]

서산시, SK이노베이션과 지역농산물 소비위해 손잡았다.

서산6쪽마늘 1천만원 어치 구입 취약계층 전달키로

[서산=전북뉴스] 남기범 기자 기 | 입력 : 2020/06/30 [06:41]

서산시, SK이노베이션과 지역농산물 소비위해 손잡았다.


[전북뉴스] SK이노베이션과 서산시가 서산6쪽마늘 축제취소로 판매가 어려운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손잡았다.

SK이노베이션은 그동안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서산시와의 지속적인 협의 끝에 지역상생과 사회안전망 구축이라는 대승적 차원에서 직·간접적인 판매를 지원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먼저, SK이노베이션은 서울 종로 본사 SK서린 빌딩과 서산 배터리 사업장을 비롯한 각 사업장의 구내식당에서 서산6쪽마늘 소비를 위한 식단을 구성하기로 했다.

또한 사내 전용몰 ‘하이마켓’에서도 29일부터 서산6쪽마늘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7월초 본사 사옥에서 직거래 장터를 마련하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서산6쪽마늘 판매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며 이와 함께 회사 차원에서 1천만원 상당의 서산6쪽마늘을 구매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사회안전망 구축은 기업 시스템과 임직원들의 참여를 전제로 한 진정성과 지속가능성이기 때문에 이 원칙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마늘 농가를 지원하게 된 것”이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우리 사회의 어려움을 찾아 함께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SK이노베이션이 서산시의 요청에 화답해 준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과 서산시가 다양한 분야에서 더 많은 동반 상생의 방안을 모색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전주시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영이)삼계탕 어르신 600세대에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