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보건소,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 ‘앞장’

지난 29일 괴산경찰서와 손잡고 절주 캠페인 실시

[괴산군=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7:37]

괴산군 보건소,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 ‘앞장’

지난 29일 괴산경찰서와 손잡고 절주 캠페인 실시

[괴산군=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0/06/30 [07:37]

괴산군 보건소,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 ‘앞장’


[전북뉴스] 충북 괴산군 보건소가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 적극 나섰다.

군 보건소는 지역사회 음주 폐해를 줄이고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괴산경찰서와 손잡고 지난 29일 음주운전 단속과 절주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최근 음주로 인한 조기사망, 주취 폭력 등의 음주 폐해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비율 또한 계속 높아지고 있어 건전한 음주문화가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확산하려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군 보건소와 괴산경찰서 관계자 10여명은 이날 어깨띠를 메고 음주운전 단속과 함께 음주 폐해 및 바람직한 음주습관, 적정 음주량 등을 알리는 안내책자를 배부하는 등 건전한 음주문화 만들기에 적극 힘썼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음주 폐해의 심각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는 등 절주문화 정착과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군민 모두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2회 김환태 청소년 문학상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