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에 ‘붙이는 체온계’ 배부

[음성군=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6:44]

음성군,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에 ‘붙이는 체온계’ 배부

[음성군=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0/06/30 [06:44]

음성군,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에 ‘붙이는 체온계’ 배부


[전북뉴스] 음성군은 코로나19의 재확산 우려에 따른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학부모와 교사의 불안한 마음을 덜어주기 위해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87개소 3361명에게 체온계 7만여 개를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한 붙이는 체온계는 체온에 따라 3가지 색으로 변하며 37.5도가 넘으면 노랗게 색이 변해 의사 표현이 어려운 어린이들의 발열 여부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가정에서 등원 전에 쉽게 색깔을 확인해 사전에 출석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학부모의 불안감을 다소 해소하고 감염병의 신속한 대응 및 선제적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체온계 배부를 통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영유아 자녀들을 돌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주민안전을 확보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2회 김환태 청소년 문학상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