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대전광역시 옥외광고대상 공모전 개최

창작모형과 디자인 2개 부문, 관내 옥외광고업자, 대학생 대상

[대전=전북뉴스] 남기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8:09]

제18회 대전광역시 옥외광고대상 공모전 개최

창작모형과 디자인 2개 부문, 관내 옥외광고업자, 대학생 대상

[대전=전북뉴스] 남기범 기자 | 입력 : 2020/06/30 [08:09]

제18회 대전광역시 옥외광고대상 공모전 개최


[전북뉴스] 대전시는 우수한 간판을 발굴하고 장려하기 위해‘제18회 대전광역시 옥외광고대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획일적이고 관행적인 광고물에서 벗어나 도시경관에 잘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간판 조형물과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된다.

공모부분은 창작모형과 디자인 2개 부문이며 창작모형 참가자격은 대전시 옥외광고업자와 광고디자이너이고 창작디자인은 시내 대학생이면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작은 9월 7일부터 9월 14일까지 8일간 ㈔대전광역시옥외광고협회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작품심사 기준은 지역특성을 고려한 독창성과 창의성. 조형성, 소재활용성, 상품성, 윤리성 등을 평가할 예정이다 심사결과는 9월 16일 대전시와 ㈔대전옥외광고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9월 25일‘제17회 대전옥외광고대상전’을 통해 입상작 26명에게는 대상 200만원 등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대전시 이희태 도시경관과장은“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공익활동 활성화와 영세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을 촉진하고 나아가 도시의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광고문화조성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