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 강동구청장, 여자탁구단 활약 기대돼

[강동구=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8:15]

이정훈 강동구청장, 여자탁구단 활약 기대돼

[강동구=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0/06/30 [08:15]

29일 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여자탁구단 창단식’에서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심점주 감독, 이희산 코치, 박지은·유정은·황서영·손유원·유혜정 등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뉴스]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29일 오후 4시 구청 5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창단식’에 참석했다.

현정화 대한탁구협회 부회장, 정현숙 한국여자탁구연맹 회장, 유남규 감독 등 탁구계 전설들과 탁구 동호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기 전달, 선사시대 탁구 경기를 재현한 퍼포먼스 등이 진행됐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창단사에서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강동구는 한창 변화와 성장의 중심에 있고 2022년 말이면 인구 55만 도시가 된다 서울을 이끌어갈 강동구가 체육을 통해 주민 건강을 뒷받침하고 탁구를 매개로 엘리트 체육과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도모하도록 노력하겠다 여자탁구단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도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통영시, 2020 특별 여행주간 기념, 해상택시로 떠나는 "통영밤바다 야경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