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로컬JOB센터 홍덕향교에서 환경 정화활동 나서‘훈훈’

[고창=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9:28]

고창군로컬JOB센터 홍덕향교에서 환경 정화활동 나서‘훈훈’

[고창=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입력 : 2020/06/30 [09:28]

고창군로컬JOB센터 홍덕향교에서 환경 정화활동 나서‘훈훈’


[전북뉴스] 고창군로컬JOB센터 전 직원은 지난 26일 고창군 흥덕면에 소재한 흥덕향교 대성전을 방문해 문화재 주변 환경정화 활동에 나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고창군로컬JOB센터 전 직원은 흥덕향교 대성전을 방문해 향교 주변 쓰레기와 오물을 제거하는 등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흥덕향교 대성전은 전라북도 고창군 흥덕향교에 있는 건축물이다.

1985년 8월 14일 전라북도의 문화재자료 제108호로 지정되어 있다.

또한 인근마을 어르신과 이장, 부녀회 등을 찾아뵈며 구직희망자 및 영농철 필요한 인력 현황을 각 컨설턴트가 직접 상담을 통해 파악하고 적극적인 일자리 발굴 및 알선을 추진해 드리기로 했다.

고창군로컬JOB센터 김희진 센터장은 “고창군 일자리 전문지원기관인 고창군로컬JOB센터는 구직희망자와 일자리 발굴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업무지만, 지역과 함께하고 지역을 먼저 생각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서는 매월 다양한 봉사 및 공익행사를 개최해 군민들과 함께하는 센터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제2회 김환태 청소년 문학상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