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관내고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개최

지평선학당 비수강생 대상 입시강연과 1:1 컨설팅까지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9:54]

김제사랑장학재단, 관내고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개최

지평선학당 비수강생 대상 입시강연과 1:1 컨설팅까지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0/06/30 [09:54]

 

김제시청


[전북뉴스] 김제사랑장학재단은 30일 김제여고를 방문해 고1,2학년을 대상으로 대학입시 전망과 대입준비를 위한 고교활동의 방향성 제시를 통해 관내고 학생들의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고자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지평선학당 비수강생들에게도 대학입시 전망과 비교과에 대한 안내, 학교생활기록부 관리요령, 자기소개서 및 면접 대비 방안 등과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정보력을 키우고 대입전략을 새롭게 세우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입시설명회에 참가한 학생은 “대입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비교과 준비와 생기부 작성요령등 현실적인 도움을 받게 된것 같아 유익했다”고 말했다.

서원태 상임이사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고 학생들이 성공적인 대입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