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지방세 성실납세 감사드립니다”

성실납세자 으뜸상품권 지급·재정확충 기여자 감사패 전달

[완주=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1:12]

완주군, “지방세 성실납세 감사드립니다”

성실납세자 으뜸상품권 지급·재정확충 기여자 감사패 전달

[완주=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입력 : 2020/06/30 [11:12]

완주군청


[전북뉴스] 완주군은 2020년도 지방세 성실납세자와 재정확충 기여자 등 총 25명을 선정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30일 완주군에 따르면 성실납세자는 지난해 2건 이상의 지방세를 납부기한 내에 전액납부하고 체납이 없는 납세자 중에서 지방세정보시스템을 활용해 무작위 추첨방식으로 성실납세자 20명이 선정됐다.

재정확충 기여자는 법인인 경우 2천만원, 개인인 경우 5백만원 이상인 납세자 중에서 납부액과 체납여부, 납부세목 등을 고려해 완주산단지역의 ㈜아이엠, 한풍네이처팜, 일진복합소재, 경천면 서정훈씨, 소양면 김용선씨가 선정됐다.

성실납세자에 대해서는 감사의 서한문과 10만원 상당의 완주으뜸상품권이 증정되고 재정확충 기여자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납세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발굴하고 적극적 지방세 지원을 통해 납세자 중심의 세정행정과 성실납세자가 우대받는 납세풍토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