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마이골 작은영화관, 잠정 휴관

[진안=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1:22]

진안 마이골 작은영화관, 잠정 휴관

[진안=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0/06/30 [11:22]

진안 마이골 작은영화관, 잠정 휴관


[전북뉴스] 진안군은 마이골 작은영화관이 7월부터 잠정 휴관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관 결정은 마이골 작은영화관을 운영해 오던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의 폐업에 따른 것.마이골 작은영화관은 2015년 6월 개관 이래 개봉작 동시 상영과 저렴한 관람료 등으로 군민의 큰 호응을 얻어 지난 연말까지 누적 관람 인원이 약 24만명에 달했다.

연평균 5만명의 관람 인원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작은영화관 휴관이 길어지게 되면서 운영난을 극복하지 못한 작은영화관 사회적협동조합에서 적자 누적, 추가 운영자금 확보 실패 등의 사유로 사업 중단 결정을 통보해 왔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수그러들지 않는 한 작은영화관 재개관은 당분간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며 “작은영화관이 군민의 문화 복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검토해 군민의 삶의 질 제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