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도서관 청춘배움터, ‘공부가 하고 싶은 당신에게’ 운영

[김포시=전북뉴스] 남순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2:46]

풍무도서관 청춘배움터, ‘공부가 하고 싶은 당신에게’ 운영

[김포시=전북뉴스] 남순우 기자 | 입력 : 2020/06/30 [12:46]

풍무도서관 청춘배움터, ‘공부가 하고 싶은 당신에게’ 운영


[전북뉴스] 김포시 풍무도서관은 오는 8월 4일부터 8월 25일까지 4주간 인문학 강좌 ‘공부가 하고 싶은 당신에게’를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풍무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생애주기 맞춤형 인문학강좌 중 신중년 35명을 대상으로 장웅상 작가가 진행한다.

장웅상 작가는 9개의 학위를 보유하고 10번째 법학과 학사과정과 11번째 국문과 석사과정에 도전하고 있는 등 공부를 평생의 즐거움으로 삼은 ‘공부전도사’로 다양한 학문을 공부하는 것은 물론, 공부하는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저서로는 ‘공부가 하고 싶은 당신에게’가 있다.

이번 강좌는 신중년을 대상으로 평생 공부하는 즐거움을 통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인문학 교양 강좌로 4차시로 운영되며 세부 내용은 ‘1강-몰라서 공부한다’, ‘2강-어제 본 꽃이 오늘 다르게 보인다’, ‘3강-어느 날 성현이 내 귀에 속삭였다’, ‘4강-열심히 공부했는데 잊어버리면?’이다.

이번 강좌는 8월 4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4차시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남원시보건소, 야외활동 시 진드기!! 무리면 안돼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