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광, 군산교육발전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전달

[군산=전북뉴스] 남기범 기자 | 기사입력 2020/12/18 [09:11]

㈜선광, 군산교육발전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전달

[군산=전북뉴스] 남기범 기자 | 입력 : 2020/12/18 [09:11]

군산시청


[전북뉴스] 지역의 젊은 일꾼들을 위해 꾸준하게 장학금을 전달한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은 ㈜선광이 군산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서 엄기배 지사장은 강임준 군산시장에게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으며 ㈜선광이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재단에 기탁한 장학금만 1억3천에 달한다.

엄기배 군산지사장은 “지역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산 시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강임준 이사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학금을 기탁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기탁해주신 장학금으로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기탁된 장학금은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장학금사업, 진로체험 활동 등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함평자연생태공원, 겨울 이겨낸 "복수초, 활짝 핀 노란 꽃망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