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고을 사랑나눔 연합회, 이웃돕기 덕진동 어려운 가정 150명에게 떡 꾸러미 전달

[덕진동=전북뉴스] 남관우 기자 | 기사입력 2020/12/21 [18:15]

온고을 사랑나눔 연합회, 이웃돕기 덕진동 어려운 가정 150명에게 떡 꾸러미 전달

[덕진동=전북뉴스] 남관우 기자 | 입력 : 2020/12/21 [18:15]

 

[사진]   © 전북뉴스

 

전주시 온고을 사랑나눔연합회(이사장 하금식))은 연말과 성탄을 맞이하여 21일 덕진동 관내 취약계층 150명에게 떡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떡 꾸러미 전달행사는 코로나로 인하여 유난히 어렵고 힘든 추운겨울을 집에서 힘겹게 지내며 이겨내고 있는 한부모, 독거노인 등 저소득 가구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떡 나눔의 장을 마련 하였다.

 

온고을사랑나눔 연합회는 다문화가족 및 일반가정 유소년 풋살대회 등 매년 진행 하고 있으며, 전주시 관내 저소득층 에게 연탄배달 행사 및 쌀 나눔 행사 등을 갖고 있다.

 

금년에는 코르나19로 인하여 대부분 행사를 취소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으로 이웃들과 함께하며 지원 할 예정이다.

 

하금식 이사장은 “정성으로 준비한 떡 꾸러미로 관내 소외 계층들이 유난히도힘들고 어려운 이번 겨울을 잘 이겨내시기 바라며,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도움이 되는 일에 앞장 서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임권희 덕진동장은 “추운날씨가 가운데도 덕진동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꾸러미를 전달 해준 온고을사랑나뭄 연합회에 감사드리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덕진동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함평자연생태공원, 겨울 이겨낸 "복수초, 활짝 핀 노란 꽃망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