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이어져

초아 300만원, 정읍시 사회복지연구회 100만원 장학금 기탁

[정읍=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2/29 [15:59]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이어져

초아 300만원, 정읍시 사회복지연구회 100만원 장학금 기탁

[정읍=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입력 : 2020/12/29 [15:59]

 

정읍시청


[전북뉴스] 정읍시민장학재단에 각계 단체와 기업 등으로부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초아 하은주 대표는 28일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하은주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서로 협력하면서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 기탁을 결정했다”며 “지역 학생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같은 날, 정읍시 사회복지행정연구회 일동 도 정읍시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정읍시 사회복지전담 공무원의 역량 강화와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이며 회원은 137명이 활동하고 있다.

유진섭 시장은 “장학금 기탁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읍시 발전을 위해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함평자연생태공원, 겨울 이겨낸 "복수초, 활짝 핀 노란 꽃망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