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4-H 본부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미래세대 후원 위해 장학금 전달하기로

[무주=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06 [10:38]

무주군, 4-H 본부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미래세대 후원 위해 장학금 전달하기로

[무주=전북뉴스]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1/01/06 [10:38]

무주군청


[전북뉴스] 무주군 4-H본부가 회원들이 정성껏 모은 장학금을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기탁, 관내 미래 세대들에게 소중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6일 무주군 4-H본부는 무주군을 찾아 황인홍 이사장에게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최왕진 회장은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학업을 이어나가지 못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했다”며 “힘들어 하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기회가 마련되고 제공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4-H란 명석한 머리[Head, 智育], 충성스런 마음[Heart, 德育], 부지런한 손[Hands, 勞育] 및 건강한 몸[Health, 體育]을 의미하는 네 가지의 이념[4-H]을 말한다.

4-H본부는 농업·환경·생명의 가치를 창출하고 우리 농업과 농촌사회를 이끌어갈 전문농업인으로서 자질을 배양하고 있다.

황인홍 이사장은 “무주 4-H 회원들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무주군 청소년들이 미래 발전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금이 귀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