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리산낙농협동조합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백만원 기탁

[남원=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11:04]

전북지리산낙농협동조합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백만원 기탁

[남원=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입력 : 2021/01/07 [11:04]

 

전북지리산낙농협동조합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백만원 기탁


[전북뉴스] 전북지리산낙농협동조합에서 지난 6일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5백만원을 춘향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이안기 조합장은 춘향장학재단에서 매년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 등 각종 장학사업을 추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요즘 새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장학재단을 통해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에 춘향장학재단이사장은 전염병 확산으로 누구나 힘든 시기에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장학금은 지역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기탁한 장학기금을 소중하게 활용하겠다고 했다.

이에 이안기 조합장은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미래 남원을 이끌고 나가는 청소년들의 성장 발판에 힘을 보태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