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 참여하세요”

시, 오는 22일까지 신축년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50명에 상품 지급

[전주=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11 [10:54]

전주시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 참여하세요”

시, 오는 22일까지 신축년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50명에 상품 지급

[전주=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1/01/11 [10:54]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 참여하세요”


[전북뉴스] 전주시는 도로명주소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2021 신축년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전주시내 1244개 도로명 중 소와 관련된 도로명을 재미있는 퀴즈를 풀도록 하면서 도로명주소에 보다 친근해지도록 하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퀴즈 풀기는 전주시 홈페이지의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 배너와 버스정류장에 송출되는 홍보영상 QR코드를 인식해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도로명주소 홍보물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배희곤 전주시 생태도시계획과장은 “도로명주소 바로알기 퀴즈는 분기별로 시행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도로명주소의 사용을 촉진하고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홍보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