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강소농 경영개선실천 및 농업인 E-비지니스 교육생 모집

[이천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11 [11:25]

이천시, 강소농 경영개선실천 및 농업인 E-비지니스 교육생 모집

[이천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1/01/11 [11:25]

이천시청


[전북뉴스] 이천시농업기술센터는 농업경영체 역량강화 및 소득향상을 위한 “강소농 경영실천교육”과 농업인의 전자상거래 경영기술 확산을 위한 “농업인 E-비지니스 리더양성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생 모집인원은 강소농 경영실천교육 40명, 농업인 E-비지니스 리더양성교육에는 유튜브 활용반 20명, 마케팅 전략반 20명으로 총80명이다.

강소농경영개선 실천교육은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농업경영체, 귀농인, 청년농업인을 대상으로 고객관리, 온라인 장터 활용까지 핵심 경영전략의 전반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농업인 E-비지니스 리더 양성교육은 SNS를 통한 마케팅,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 역량강화를 중점으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교육신청서는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각 읍면동 농업인상담소에서 배부하며 오는 1월 29일까지 농업기술센터 또는 각 읍면동 농업인상담소를 방문해 직접 신청이 가능하고 이메일 발송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하다.

교육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시농업기술센터는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로 교육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에 양해”를 바란다며 “요즘 소비트렌드에 맞춘 교육을 통해 농업인의 역량향상과 더불어 소득향상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