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2021년 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접수

[임실=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1 [12:20]

임실군, 2021년 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접수

[임실=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입력 : 2021/01/11 [12:20]

[전북뉴스] 임실군이 지난 4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저소득·취약계층 유·청소년에게 스포츠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기초생활 수급가구, 차상위 계층, 법정 한부모 가족 및 범죄 피해 가정의 만 5세~18세까지의 유·청소년이 대상이다.

희망자는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에 직접 온라인 신청하거나 인터넷 신청이 곤란한 경우 군청 문화체육과 및 읍·면사무소를 찾아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대상자는 1월 중 통보되고 매월 8만원 범위 내에서 최소 8개월 이상 각종 스포츠 강좌를 배울 수 있으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변경에 따라 스포츠 종목이 조정될 수 있다.

심 민 군수는“저소득층 유·청소년들에게 스포츠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