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김제시 가정용저녹스 보일러 지원사업 시행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09:17]

2021년 김제시 가정용저녹스 보일러 지원사업 시행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1/01/12 [09:17]

김제시청


[전북뉴스] 김제시는 질소산화물 등 대기오염물질 저감효과가 크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보급을 위해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김제시는 1천4백만원의 예산을 확보했으며 약 30대의 물량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원 금액 및 물량은 일반 가정 20만원 10대, 저소득층 가정 60만원 20대 물량의 설치비를 지원하며 한 가정당 한 대로 제한한다.

지원 대상 보일러는 시간당 증발량이 0.1톤 미만인 보일러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제품을 말하며 인증현황은 매월 el.keiti.re.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저녹스보일러는 응축수가 발생해 배관설치가 불가한 장소는 설치가 제한되므로 신청 전 보일러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저녹스 보일러로 설치·교체를 희망하는 주택소유주 또는 주택소유주의 위임을 받은 세입자는 공급자와 계약을 체결해 공급자 등이 김제시 환경과로 보조금 지급 요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단, 공고일 전 설치를 완료한 경우만 신청자가 직접 신청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