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이어져

정읍시청 조기형 100만원, 태인면 이제학 씨 100만원 장학금 기탁

[정읍=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11:04]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이어져

정읍시청 조기형 100만원, 태인면 이제학 씨 100만원 장학금 기탁

[정읍=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입력 : 2021/01/12 [11:04]

 

정읍시청


[전북뉴스]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새해에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정읍시청 종합민원과 조기형 팀장은 지난 11일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조기형 팀장은 지난 3일 부친 상사시 많은 분의 위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족들의 뜻을 모아 부의금 일부를 전달했다.

조 팀장은 “우리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같은 날 태인면에 거주하는 이제학 씨도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이제학 씨는 2013년도부터 정읍시민장학재단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유진섭 시장은 “장학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정읍시 발전을 위해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백련사(白蓮寺) 너무 일찍 핀 동백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