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연초에도 기탁행렬 이어져

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 정도건설 각각 2백만원

[임실=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11:36]

임실군, 연초에도 기탁행렬 이어져

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 정도건설 각각 2백만원

[임실=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입력 : 2021/01/12 [11:36]

 

임실군, 연초에도 기탁행렬 이어져


[전북뉴스] 재단법인 임실군 애향장학회에 따르면 지난 12일 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 정도건설은 군수실을 방문해 이사장인 심민 군수에게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관촌면 지역발전협의회는 관촌면 발전과 생활여건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는 단체로 2019년에 이어 올해에도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장학금을 전달한 정기훈 회장은“회원들의 뜻을 한데 모아 지역발전의 초석인 장학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보람되고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같은날 향토기업 정도건설 회사를 운영중인 김유순 대표는 200만원을 기탁하면서“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장학금 기탁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에 장학금을 전달받은 심민 이사장은“코로나19로 힘든 여건에서도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보내주신 기탁금은 지역 인재육성의 밑거름으로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