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안성시 민원 시책 추진 시민 의견 조사 실시

[안성시=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11:19]

2021년 안성시 민원 시책 추진 시민 의견 조사 실시

[안성시=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입력 : 2021/01/12 [11:19]

 

안성시청


[전북뉴스] 안성시는 오는 1월 31일까지 안성시에 맞는 민원 시책 발굴 및 추진을 위한 ‘2021년 안성시 민원 시책 추진 시민 의견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시민 의견 조사는 기존의 행정기관 위주의 민원 시책 발굴 방식을 벗어나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민원 시책 발굴 및 추진에 반영함으로써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참여는 안성시민은 물론 안성시 민원 행정 발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안성시청 민원실에 비치된 설문지를 통해 참여하거나, 국민신문고 또는 안성시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안성시는 향후 시민의견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안성시만의 민원 특성을 분석해 ‘2021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자체계획’을 수립 시행할 예정이다.

이걸필 토지민원과장은 “‘2021년 안성시 민원 시책 추진 시민 의견 조사’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조사뿐만 아니라 맞춤도움콜 등을 활용해 앞으로도 꾸준히 시민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시민의 의견이 반영된 민원 시책 발굴 및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