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임산부 친환경농산물꾸러미 지원사업 추진

[고성=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08:08]

고성군, 임산부 친환경농산물꾸러미 지원사업 추진

[고성=전북뉴스] 남연우 기자 | 입력 : 2021/01/13 [08:08]

강원도_고성군청


[전북뉴스] 고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올해 미래세대의 건강을 위해 임산부에게 건강한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해 국민건강, 환경보전, 지역경제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구현을 위해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업대상자는 관내 임산부를 대상으로 신청일 현재 임신 중이거나, 신청일 기준 출산 후 1년 이내인 산모에 대해, 임산부 1인당 연 48만원이 지원된다.

지원규모는 40명에 한해 시범적으로 운영되며 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사업을 지원받는 중위소득 80% 이하 임산부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업 신청은 1월 18일부터이며 지원 대상자 선정 완료시 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게 된다.

사업 신청 방법은 통합쇼핑몰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읍·면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해 신청서와 임신·출산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되게 된다.

사업대상자로 선정되면, 친환경농산물 통합쇼핑몰에서 임산부의 기호에 따라 직접 품목을 선택해 주문하거나 이미 구성된 꾸러미 상품을 구입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