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산림조합, 지역 인재 위한 장학금 500만원 쾌척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 경영 실천 모범사례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0:06]

김제산림조합, 지역 인재 위한 장학금 500만원 쾌척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 경영 실천 모범사례

[김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1/01/13 [10:06]

 

김제산림조합, 지역 인재 위한 장학금 500만원 쾌척


[전북뉴스] 김제사랑장학재단은 김제산림조합 관계자들이 재단을 방문해 김제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써 달라며 5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김제산림조합은 지난 1994년에 설립되어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 및 건강한 숲 조성과 산림소득 향상을 목표로 해, 임업 기술 지도와 더불어 임업 정책자금을 관리·운용하고 조합원의 임산물 생산을 지원하는 등 임업 발전의 주역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작년에도 지역 학생들을 위해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기탁식에서 함길권 조합장은 “김제 학생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갖고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김제 발전과 산림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산림조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배 이사장은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인재 양성에 이바지해주신 김제산림조합의 뜻깊은 후원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김제사랑장학재단의 기금으로 쌓여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소중히 쓰일 것이다”고 화답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