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 새해, 설 명절선물은 문경사랑 새재장터에서

45종의 문경시 우수농특산물 7~22%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문경시=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09:52]

신축년 새해, 설 명절선물은 문경사랑 새재장터에서

45종의 문경시 우수농특산물 7~22%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문경시=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입력 : 2021/01/13 [09:52]

신축년 새해, 설 명절선물은 문경사랑 새재장터에서


[전북뉴스] 문경시는 신축년 새해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농가를 돕고 문경시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매를 위해 온라인쇼핑몰‘문경사랑 새재장터’와 새재직판장 등 에서 농·특산물 설 명절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경시 농·특산물 설 명절 할인행사는 1월 14일부터 2월 11일까지 약 한달 간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문경새재 직판장과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농·특산물직판장 등 오프라인 매장 3개소와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 새재장터’ 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할인기간 동안 명절 선물에 적합한 사과, 오미자청, 버섯 등 문경에서 생산되는 약 45종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격 보다 7%~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게 된다.

또한, 할인 품목 외에도 온라인쇼핑몰에는 약200종이, 오프라인 매장에는 약 500종의 문경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항상 전시·판매되고 있어 2020년에는 약 27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렸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문경시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함광식 문경시 유통축산과장은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문경시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 새재장터’를 널리 알리고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확대를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