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한우협회 영농조합법인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남원=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0:57]

남원시한우협회 영농조합법인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남원=전북뉴스] 남주희 기자 | 입력 : 2021/01/13 [10:57]

 

남원시한우협회 영농조합법인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전북뉴스] 남원시한우협회 영농조합법인에서는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2백만원을 춘향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안길찬 지부장은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탁 하면서 좀더 일찍이 기부 의지를 실행했어야 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전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모든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현실이지만 남원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있기에 희망은 존재 한다면서 이번 기탁금이 의미 있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도 함께 전했다.

이에 춘향장학재단이사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후일 남원을 이끌고나갈 미래 인재를 위해 기탁한 장학기금은 소중하게 활용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안길찬 지부장은 이번 기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하게 기탁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굳히게 됐다면서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지역사회를 위해 소소하지만 무엇인가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을 얻게 됐다는 것이 큰 기쁨이 됐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