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2021년 축산·방역사업 신청 접수

[양주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3:38]

양주시, 2021년 축산·방역사업 신청 접수

[양주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1/01/13 [13:38]

양주시


[전북뉴스] 양주시는 오는 2월 8일까지 2021 축산·방역 관련 사업 신청을 받는다.

이번 사업은 축산업허가를 받은 한육우, 낙농, 양돈, 양계, 양봉 등 관내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친환경 축산업 구현과 축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했다.

신청대상 사업은 총 5개 분야, 26개 사업으로 폭염대비 축사시설 지원사업 등 축산정책·경영 분야 8개 사업, 다용도 축산분뇨처리장비지원 등 친환경 축산분야 9개 사업, 조사료 생산용 사일리지제도 지원사업 등 사료유통분야 3개 사업, 가축전염병 차단방역시설 설치 지원사업 등 가축질병대응분야 2개 사업, 계란 냉장차량 지원 등 축산물 위생분야 4개 사업 등이다.

신청은 양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 지원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과 조류인플루엔자 등 가축전염병이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에 지속가능한 축산업 육성과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축산농가의 참여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