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세는 집콕운동’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새해에도 집콕운동으로 건강지켜요

[김천시=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4:30]

김천시, ‘대세는 집콕운동’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새해에도 집콕운동으로 건강지켜요

[김천시=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입력 : 2021/01/13 [14:30]

김천시청


[전북뉴스] 김천시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통해 비만을 예방하는 비대면 운동 프로그램 ‘대세는 집콕운동’을 운영하기로 하고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한 외부활동 감소로 집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요구도가 커짐에 따라, 이 같은 수요에 맞춰 운영하게 됐다.

‘대세는 집콕운동’은 체중감량을 원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비대면 운동 프로그램을 상반기 15주, 하반기 15주에 걸쳐 운영하며 동시에 온라인 영양교육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인증사진, 체성분검사 결과에 따른 우수참여자 상품증정도 있어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비대면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운동과 식습관 실천으로 건강을 증진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