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보건소, 온택트 통합건강증진업무 홍보 실시

몸은 멀리, 건강은 가까이

[영천시=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4:35]

영천시 보건소, 온택트 통합건강증진업무 홍보 실시

몸은 멀리, 건강은 가까이

[영천시=전북뉴스] 류재희 기자 | 입력 : 2021/01/13 [14:35]

영천시 보건소, 온택트 통합건강증진업무 홍보 실시


[전북뉴스] 영천시 보건소는 지난 1일부터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통합건강증진업무 및 운동 영상을 제작해 지역방송에 송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건소에서 수행 중인 13개 통합건강증진사업 및 운동 영상을 제작, 코로나19 환경에서도 지역주민의 지속적 건강생활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건강관리 방법을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특히 전문가를 통해 체계적 단계별 제작한 운동 영상은 코로나19 확산 시 및 일상생활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건강증진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시에는 집합 프로그램을 최소화하면서 방송·전광판·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비대면 건강관리 홍보 및 안내 위주로 실시하는 반면, 코로나19 상황 진정 시에는 점진적 대면 서비스로 전환·연계해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수영 보건소장은 “시민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건강증진사업을 확대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코로나19 등으로 자기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인 만큼 꾸준한 건강한 생활습관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백련사(白蓮寺) 너무 일찍 핀 동백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