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엔 30년간의 협력, 우리 국민이 말한다

‘유엔 가입 30주년 콘텐츠 공모전’개최

박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5:37]

한-유엔 30년간의 협력, 우리 국민이 말한다

‘유엔 가입 30주년 콘텐츠 공모전’개최

박성숙 기자 | 입력 : 2021/01/13 [15:37]

한-유엔 30년간의 협력, 우리 국민이 말한다


[전북뉴스] 외교부는 2021년 우리나라의 유엔 가입 30주년을 맞아 첫 번째 기념사업으로 국민들이 직접 참여하는‘유엔 가입 30주년 콘텐츠 공모전’을 오는 18일부터 3월 8일까지 개최한다.

참가 희망자는 공모기간동안 한-유엔 협력 관계를 알릴 수 있는 주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3개 부문[영상, 수필, 표어] 중 하나에 출품 가능하다.

외교부는 각 부문별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입상작을 선정해 수상자 전원에게 상장 및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올해 유엔 가입 3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1월 콘텐츠 공모전에 이어 2월에는 한 달간 매주 1회 외교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유엔 가입 30주년을 주제로 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주 당첨자를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교부는 이번 공모전과 퀴즈 이벤트 등 국민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으로써 유엔 외교를 통해 국제사회의 중요 과제들의 해결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우리 외교를 알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국민이 직접 제안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국민들과 함께하는 다자 외교 활동을 강화해 나가는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