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여주시 체육시설 건립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여주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15:39]

2021년 여주시 체육시설 건립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여주시=전북뉴스]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1/01/13 [15:39]

2021년 여주시 체육시설 건립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전북뉴스] 문화교육국 관광체육과에서는 체육시설 건립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2021년 여주시 체육시설 건립 주요 추진사업으로 전문, 생활체육 및 장애인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종합운동장 인근 부지에 “종합체육센터”와 “반다비 체육센터” 건립을 위한 기본 및 실시설계를 추진하고 있다.

“북내실내체육관 건립공사”, “가남다목적 체육센터 건립공사” “파크골프장 증설사업”을 완료해 시민의 건강증진과 삶의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장에서 관계자들과 함께 추진상황을 점검한 문화교육국 국장은 “시민의 눈높이에서 기획하고 시민 의견을 설계에 반영해 시민들이 필요로 하고 이용하기 편리한 시설이 건립 될 수 있게 해달라”고 담당직원들에게 당부했다.

공사현장 관리자에게는 “공사현장 코로나19 발생사례를 공유하고 현장방역에 철저를 기할 것과 동절기 품질관리 및 안전관리를 최우선으로 해 계획한 기간 내 사업이 차질 없이 마무리 되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꽁꽁 얼어붙은 백운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