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례읍 - 마음꽃복지센터 업무협약 체결

주민 정신건강 서비스 제공한다

[삼례=전북뉴스] 이길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22:10]

삼례읍 - 마음꽃복지센터 업무협약 체결

주민 정신건강 서비스 제공한다

[삼례=전북뉴스] 이길영 기자 | 입력 : 2021/01/13 [22:10]

 

[사진] 삼례읍-마음꽃복지센터  업무협약식 체결© 전북뉴스

 

완주군 삼례읍이 마음꽃복지센터(센터장 서경범)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따뜻한 복지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13일 삼례읍은 마음꽃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복지사각지대 등 저소득층에게 정신건강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고 밝혔다.

 

마음꽃복지센터는 위기가정 발굴 및 취약계층 생활안정 지원에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하고 후원금 50만원을 전달했다.

 

봉동읍에 소재해 있는 마음꽃복지센터는 지난 2016마음꽃 피우다를 모토로 개소한 이래 공감과 위안으로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층 세대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있다.

 

그 결과 전라북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우수사례 부문 최우수상 수상(2017), 2020년 지역사회서비스 정신건강토탈케어서비스 품질평가에서 A등급을 받았다.

 

서경범 센터장은 코로나19 및 경제상황 악화로 인한 우울증과 정신건강문제 해결을 위해 민관이 함께하는 통합적인 서비스 제공이 필요하다이번 협약으로 마음이 아픈 대상자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준 삼례읍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복지사각지대의 마음치료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도 협약기관과의 공조체계를 활성화해 계속되는 경기 불황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백련사(白蓮寺) 너무 일찍 핀 동백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