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EZ만'의 기상천외한 체육대회가 열린다!

hello82, 라이브 이벤트 ‘hello ATEEZ’ 방영...에이티즈 완전체 출격!

양미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8/20 [11:33]

'ATEEZ만'의 기상천외한 체육대회가 열린다!

hello82, 라이브 이벤트 ‘hello ATEEZ’ 방영...에이티즈 완전체 출격!

양미경 기자 | 입력 : 2021/08/20 [11:33]

 

ATEEZ만


[전북뉴스=양미경 기자] 세계 최대 규모의 K-POP 팬덤 허브 hello82가 ATEEZ의 서머 컬래버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 발매를 기념한 라이브 이벤트 ‘hello ATEEZ’를 방영한다.

20일 hello82 측은 “‘시즌 송즈(Season Songs)’ 발매에 맞춰 기획한 라이브 이벤트 ‘hello ATEEZ’가 오는 22일 오후 2시 hello82.tv와 네이버 NOW.를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hello ATEEZ’는 ATEEZ 전 멤버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출동한 가운데 팬들과의 쌍방향 소통으로 완성해 가는 라이브 퀴즈 쇼로, 직접적인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멤버들과 팬들이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총 82분 간 진행되는 ‘hello ATEEZ’에서 멤버들은 ‘ATEEZ CUP’이라는 코너를 통해 기상천외한 미니 체육 대회를 벌일 예정이다. 체육대회의 피날레로 ATEEZ의 깜짝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팬들은 멤버들이 수행할 엉뚱한 미션 결과를 미리 예측하는 사전 투표와 라이브 당일 진행되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직접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hello82.t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ATEEZ는 지난 16일 90년대 인기를 누린 그룹 터보의 멤버 김종국과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를 발매했다. 뉴트로 감성을 녹여 만들어진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바다 보러 갈래?’를 비롯해 ‘White Love(여름날의 겨울 동화)’, ‘검은 고양이 네로’ 등 3곡이 수록돼 카세트 테이프 형태의 USB 앨범으로 발매됐다.

한편 hello82는 미국 LA에 위치한 KAI Media가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이다. 지난 2018년 설립돼 글로벌 K팝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KAI Media는 Mnet, Mnet America, 딩고 등 TV, 디지털 등 다양한 미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온 경험과 KCON등 K팝 글로벌 사업을 이끌어 온 사람들이 뭉쳐 탄생됐다.

특히 영어권, 스페인어권, 인도네시아어권, 포르투갈어권 등 해외시장을 겨냥해 hello82, hola82, halo82, oi82 등 K팝 글로벌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워치 오리지널 시리즈 등의 프리미엄 콘텐츠들 또한 제작하고 있다.

앞으로는 K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ATEEZ가 출연하는 ‘hello ATEEZ’는 오는 8월 22일 오후 2시 hello82.tv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송출된다.

네이버 NOW.는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Duplicate entry '561316' for key 1
insert into news_report(news_uid,wdate,ip_count,read_count) values('769962','202111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