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코레일 용산역에서 관광객 대상 관광 홍보 행사 펼쳐

김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1/11/05 [12:04]

순창군, 코레일 용산역에서 관광객 대상 관광 홍보 행사 펼쳐

김명숙 기자 | 입력 : 2021/11/05 [12:04]

 

순창군, 코레일 용산역에서 관광객 대상 관광 홍보 행사 펼쳐


[전북뉴스=김명숙 기자] 순창군이 지난 5일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작됨에 따라 늘어날 신규 관광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코레일 용산역에서 관광객을 대상으로 강천산, 채계산 출렁다리 등 주요 대표 관광지를 홍보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순창군은 기차역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평소 코레일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상호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다양한 기차 여행 상품을 운영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노력해 왔다.

이번 행사는 순창군과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용산역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순창군의 주요 관광자원인 강천산, 채계산 출렁다리, 용궐산 하늘길 등을 소개했다.

또한, 순창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순창튜브’ 구독 후 룰렛을 돌린 참가자에게 순창 특산물인 미니 고추장 세트, 발효커피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군은 현재 코레일을 이용하여 8인 이상 단체관광객을 모집한 여행사가 관광지를 방문하고 관내 음식점을 이용할 경우 인근역과 순창군 간 버스를 지원하는 코레일 힐링투어 버스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순창군 노홍균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용산역 관광 홍보 행사를 통해 도시민을 상대로 위드코로나 시대 관광 시장을 선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순창군을 방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Duplicate entry '561316' for key 1
insert into news_report(news_uid,wdate,ip_count,read_count) values('832571','202112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