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민과 함께하는 ‘가을클래식’ 공연 진행

‘순창튜브’로 온라인 동시 중계

김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1/11/16 [12:03]

순창군민과 함께하는 ‘가을클래식’ 공연 진행

‘순창튜브’로 온라인 동시 중계

김명숙 기자 | 입력 : 2021/11/16 [12:03]

 


[전북뉴스=김명숙 기자] 순창군이 오는 18일 저녁 7시 향토회관에서 순창군민들을 위한 가을 클래식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며 관람객은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이 불가하다. 군은 전체 465석인 공연장 내 관객 간 거리두기를 위해 230석만 사용할 예정으로 관람객 입장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순창군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으로 전라북도를 대표하는 성악가 4인과 퓨전국악, 전자현악 팀의 리더인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세미가 드림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호흡을 맞춘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드림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베토벤, 바하, 브람스의 곡들을 편곡하여 만든 “The Three B’s”를 시작으로 김연아 아이스쇼에서 메인테마로 쓰였던 “Jupiter – Bringer of Jollity”, “금과 은 왈츠”, 가을 노래 메들리 “가을의 노래”, “African Symphony”등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이어진다. 또한 테너 손영호의 “고향의 노래”, 소프라노 고은영의 “아베마리아”, 바리톤 김동식의 “투우사의 노래”, 테너 박진철의 “지금 이 순간”, 4명의 성악가가 함께 부르는 “향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오 솔레미오”를 노래하며 관객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뒤이어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세미의 감미로운 “Nella Fantasia”와 경쾌하며 힘찬 “The Storm”의 공연 프로그램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45인조의 오케스트라와 출연하는 협연자들의 환상적인 호흡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렵다는 클래식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킬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 영상은 순창군 유튜브 채널인 ‘순창튜브’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관람 가능하다.

공연 관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 문화예술계로 문의하면 된다.

Duplicate entry '561316' for key 1
insert into news_report(news_uid,wdate,ip_count,read_count) values('842723','202112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