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경찰서·교육지원청과 합동 홍보 캠페인 실시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 기념 홍보 캠페인

김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1/11/19 [12:02]

김제시, 경찰서·교육지원청과 합동 홍보 캠페인 실시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 기념 홍보 캠페인

김영숙 기자 | 입력 : 2021/11/19 [12:02]

 

김제시청


[전북뉴스=김영숙 기자] 김제시는 지난 19일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를 기념하여 김제경찰서, 김제교육지원청과 기관합동으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홍보 캠페인은 각 기관별로 구간을 정하여 가두캠페인 형식으로 진행하였으며, 관내 아동학대 발생을 방지하고자 유관기관이 합동하여 아동학대 없는 청정 김제를 위해 추진하였다.

박준배 김제시장은“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아동학대 문제에 김제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아동학대를 예방하여,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도시·아이들이 미래를 만들어가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김상형 김제경찰서장은 “믿음과 신뢰로 시민을 보호하고 아동학대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범죄에 노출되지 않은 건전한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공공기관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김현정 교육장은 “한 아이도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꿈과 도전의 도약에 함께하는 교육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제시는 아동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Duplicate entry '561316' for key 1
insert into news_report(news_uid,wdate,ip_count,read_count) values('846868','202112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