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두렁마을 도시농업공동체, 저소득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나눔

주민센터 옥상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배추를 사용

[중화2동=전북뉴스] 남관우 기자 | 기사입력 2021/11/20 [20:18]

꽃두렁마을 도시농업공동체, 저소득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나눔

주민센터 옥상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배추를 사용

[중화2동=전북뉴스] 남관우 기자 | 입력 : 2021/11/20 [20:18]

 

[사진] 꽃두렁마을 도시농업공동체 회원들이 19일 중화산2동 주민센터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을 펼쳤다. © 전북뉴스

 

[중화산2동=전북뉴스] 남관우 기자 = 꽃두렁마을 도시농업공동체(대표 전덕일)는 19일에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행사를 진행하여 약 200포기의 김장김치를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2동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꽃두렁마을 도시농업공동체 회원, 관내 지역구 이기동 시의원, 중화산2동 오재수 동장 및 직원 여러분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꽃두렁마을 도시농업공동체는 중화산2동 주민센터(동장 오재수) 옥상 텃밭에서 친환경 농산물을 재배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 왔으며, 이번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또한 옥상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배추를 사용하였다.

 

전덕일 대표는 “공동체 회원들이 땅을 일구어 만든 텃밭에서 직접 수확한 친환경 농산물로 김장김치를 담글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중화산2동 오재수 동장은 “중화산2동 소외계층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온정의 손길을 더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는 일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펴 나가겠다.” 고 말했다.

 

 

Duplicate entry '561316' for key 1
insert into news_report(news_uid,wdate,ip_count,read_count) values('847414','202112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