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우수 가공제품 홍보를 위한 최대규모 푸드쇼 참가

남관우 기자 | 기사입력 2021/11/22 [11:43]

장수군, 우수 가공제품 홍보를 위한 최대규모 푸드쇼 참가

남관우 기자 | 입력 : 2021/11/22 [11:43]

 

장수군, 우수 가공제품 홍보를 위한 최대규모 푸드쇼 참가


[전북뉴스=남관우 기자] 장수군은 지난 2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전국최대규모의 메가쇼에 참가해 도시소비자를 대상으로 우수농산물 가공품 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번 메가쇼는 리빙&키친, 푸드, 뷰티&셀스 등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소비재 전시회로 장수군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가 둔화된 관내 우수 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사과와 오미자청, 오미자즙, 사과즙, 한과, 요구르트 등 장수군 농특산물로 만든 가공제품을 홍보·시식행사를 펼쳤다.

장수군은 이번 홍보행사를 시작으로 사과뿐만 아니라 관내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가공제품의 우수성을 도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장수군은 가공제품의 다양화를 위해 군의 우수농산물을 융복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기술이전과 시설지원을 통해 가공산업 육성 산업에 힘쓰고 있다.

정석구 농촌지원과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대형유통사와 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장수군의 우수한 가공제품을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장수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로개척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uplicate entry '561316' for key 1
insert into news_report(news_uid,wdate,ip_count,read_count) values('848419','20211202','0','0')